Skip to content
(완료)33차 네크 쫄봇이 들어갔다가 바로 팅기네요 - 1

(완료)33차 네크 쫄봇이 들어갔다가 바로 팅기네요 - 2


안녕하세요

그림도 첨부했습니다

제가 생각해도 아무리 생각해도 모르겠어요

한방에서 사냥은 4명 까지 돼는것 아닌가요

방에 들어가는데 왜 30초 있다가 당신은 참여할수 없습니다 라고 뜨죠 !?

퀘드랍 봇 + 디아런봇 + 바알봇 사용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