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8528743 디아매너인 21.12.16 09:37 비추천 1 #8528743 첫쨰는 좀 쓸만은 한데...마흡이 아니라 라흡링은 크게 쓰임이 없어서요. 사냥용으로는요. 시세가 크진 않을듯 합니다.
댓글 #8530482 색스바니 21.12.16 12:51 추천 1 #8530482 1~2번은 윈포마가 저렴하게 쓸거같네요 3번은 잘붙었네요 시세는 거래란에서 비슷한옵션 찾아보시고 가격측정 하시거나 오퍼받아보세요 레어특성상 정확한시세가 없어서 구매자랑 조율하는게 좋아보입니다
시세가 크진 않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