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나눔다크 모드

222콜투(완료)

조회 수
104
추천 수
3
등록일

안타까움의 대명사인 2오더에서 역경과 고난을 딛고 재도전 하였으나

2오더가 떠버려서 재작업 안하고 날립니다

첫 댓글아니구 6번째 댓글 쓰신 헬입장 가능하신 분에게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복귀후 3일된 새내기 아저씨...까지는 아니고 아재입니다
여기서 도움만 받고 도움이 될까 생각도 듭니다만 어언 15년 전을 떠올리면서 약간 시간이 남아서
다시 해보니 시디키는 블럭이 되어있어서 2만원 주고 디아블로를 다운받았네요 하하
잘 부탁드립니다
댓글 10
권한이 없습니다.
다크 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