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상점에 주면대나요?.. 평가좀 - 1
상점에 주면대나요?.. 평가좀 - 2
상점에 주면대나요?.. 평가좀 - 3
상점에 주면대나요?.. 평가좀 - 4
상점에 주면대나요?.. 평가좀 - 5

냉무

등록된 소개글이 없습니다.
댓글 1
  • 댓글 #6958317

    추천 1
    창고가 터지는게 아닌 다음이야 창고케릭에 킾하세요. 다들 으뜸이면 잘 팔리는 템들인데, 으뜸 아니어도 케릭들 세팅할때 쓰입니더
권한이 없습니다.
다크 모드

댓글을 추천하시면 답변으로 채택됩니다.

댓글을 추천하면 글 작성자와 댓글 작성자 둘 다 경험치를 획득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업데이트 공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