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35586 추천 수 33 댓글 3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d2nt 매니저 사용법은 기존 사용유저라면 안봐도되 똑같거든

 

간단하게 필요한것만 설명할께

d2nt폴더에 매니저를 실행시켜

 

실행시키면

음 저기 글써져있는건 첨실행하면 아마 없을꺼야

 

여기서 추가를 눌러

 

그럼 이렇게 추가하는게 뜰텐데

Profile Nam은 위에서 팔라딘1처럼 그냥 프로필이름이고

경로는 디아블로가 설치된 경로를 얘기하는거야 자동검색 누르면되

창모드는 선택하면 창모드로 실행되고 안선택하면 전체화면

소리없음은 소리 on/off

저화질은 고화질 저화질

Direct Txt는 뭐 보스죽으면 땅흔들린다든지, 아이템 숨은레벨그런거 표시라는데 잘모르겠고 그냥 체크하고 쓰고있어

창최소화는 게임이 실행됬을때 창 최소화시키는거야

 

나는 그냥 다 선택해서 쓰고있어

시디키는 시디키를 가지고 mpq파일로 만들어야는데

만드는 방법은 > 클릭

 

다음으로 게임세팅

Play Type는 싱글하고 베틀넷이 있는데 당근 베틀넷 ㅋㅋ 싱글 왜함

서버는 자신이 속한 서버 (Asia1,asia2,...)

위치는 캐릭터 선택시 들어갈 캐릭터 위치

 

진입점은 봇 사용시에는 NT AutoHunt.ntj를 사용하시면됩니다.

 

실행을 선택하면

 

계정 비밀번호를 쳐라고하는데 이거 절때 해킹 그런거아니고

팅기거나 그랬을때 자동로그인하려고 그런겁니다.

안심하고 쓰셔요 ㅎㅎ

계정비밀번호 치고 확인을 눌러주면 끗

비밀번호 실패하면 매니저를 껏다켜야함

안끄고하는방법도있긴한데 귀차나서 ㅋㅋ 안틀리면 되지 뭐..

 

 

 

 

읽을때는 금방금방 읽어지지만 쓰는데는 오랜시간이 걸려요~ ㅠㅠ 그리고 이거 알아내느라 저도 노력을 했습니다.

격려의 댓글 한방씩 ㄱㄱ


 

TAG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조회 수
공지 트레디아 경험치를 올리는 방법 2582 25930
공지 디아블로 각종 팁과 정보 간추림 입니다 (_ _) 1427 106238
Board Pagination Prev 1 0 Next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