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5166 추천 수 1 댓글 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1) Hit Blinds Target (목표물 시야 감소)

상대는 마치 네크로맨서의 '딤 비전' 저주에 걸린 것 처럼 시야가 좁아지는 상태가 됩니다.

근거리 공격시 확률 = 50+{공격자레벨+(보너스-1)*4)-방어자레벨}*5
원거리 공격시 확률 = [50+{공격자레벨+(보너스-1)*4)-방어자레벨}*5]/3


*보너스는, '목표물 시야 감소 +1, +2' 등등에서의 보너스 수치이다. 대개의 경우엔 1

2) Chance to Freeze (얼릴 확률)

'목표물 결빙 +X' 옵션이 붙었다고 해서 무조건 목표물이 얼어붙는 것은 아닙니다. 다음과 같은 공식을 따릅니다.

근거리 공격시 확률(%) = 50+{공격자레벨+(보너스*4)-방어자레벨}*5
원거리 공격시 확률(%) = [50+{(공격자레벨-6)+(보너스*4)-방어자레벨}*5]/3
결빙시간(초) = (확률-주사위)*2+1


*보너스는 '목표물 결빙 +1, +2' 등등에서의 보너스 수치이며 기본값은 1이다. 유니크 다키안파르크스(빙 쯔 왕)의 경우에는 보너스 수치가 3(목표물 결빙 +3)
*주사위 = 0~99 까지의 무작위 값.

3) Replenish Life(초당 라이프 회복량)

미스릴 코일에 붙어있는 '라이프 회복 +13'같은 옵션은 다음과 같은 공식에 적용됩니다.

초당 라이프 회복량 = 25*(라이프 회복)/256

4) Mana Regeneration(초당 마나 회복량)

'마나 재생 X%' 같은 옵션, 또는 룬워드 통찰력의 메디테이션에 의한 마나 재생 옵션은 다음과 같은 공식에 적용됩니다.

초당 마나 회복량 = 25*{256*(최대 마나)/(25*120)}*{(마나재생%)/100+1}/256

예를 들어, 최대 마나가 600인 팔라딘이 '마나 재생 25%' 옵션을 가진 메피장을 끼고 17메디 통찰력의 메디테이션 오라(마나 재생 700%)를 받는다면

초당 마나 회복량은 25*{256*600/120*25}*{725/100+1}/256≒36.25 입니다.

5) Chance of Potion Double Heal(포션 약빨 두 배로 받을 확률)

힐링 포션과 마나 포션을 마실 때, 가끔 정해진 회복량 이상으로 올라간 것을 느끼신 적은 없습니까? 바로 약빨을 두 배로 받은 경우입니다. 다음과 같은 공식을 따릅니다.

생명력/에너지가 200 미만 : 생명력 또는 에너지/4
생명력/에너지가 200 이상 : 100-(10000/생명력 또는 에너지)


예를 들어, 생명력 스탯이 100이고 에너지 스탯이 400인 캐릭터가 약빨을 두 배로 받을 확률(%)은 다음과 같습니다.

힐링 포션 : 100/4=25%
마나 포션 : 100-(10000/400)=75%
TAG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ulus 2009.12.21 3317
공지 Oculus 2009.12.20 2729
공지 Oculus 2009.12.19 1887
공지 Oculus 2009.12.18 3817
» Oculus 2009.12.15 5166
공지 뮤리아 2020.10.16 56763
Board Pagination Prev 1 0 Next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