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나눔다크 모드

샤코좀 나눔가능하신분계신가요 ㅠㅠ

조회 수
218
추천 수
0
등록일

샤코좀 나눔좀가능하신 천사분어디안계신가요 ㅠㅠ 샤코좀받고싶습니다 ..ㅠㅠ

등록된 소개글이 없습니다.
댓글 2
  • 댓글 #6311763

    ㅋㅋㅋ아니 현금을 누가 나눔해줍니까 ㅋㅋㅋ 그시간에 사냥이나 하세요 ㅋ현금 2만원을 강탈하려고하시네
권한이 없습니다.
다크 모드

나눔 신청은 100~1000 경험치를 소모해서 나눔 게시판에 요청탭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답변 댓글을 추천하면 소모했던 경험치를 50%씩 돌려 받습니다: 나눔 공지 참조.

단순 출석글은 출석부를 이용 바랍니다.